2020학년도 아주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 사사과정 발표대회 평가표(양식)
2020학년도 아주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 사사과정 발표대회에 참가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.
아주대학교 과학영재교육원 사사과정 발표대회는 학생들이 연구 결과물을 공유하고, 학문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는 학회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습니다.
여러분은 오늘 다른 학생들의 연구결과를 평가하고, 나의 연구 결과물에 대한 다른 학생의 의견을 듣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.
※ 평가 방법
사사과정 발표대회의 평가는 ‘학생 상호평가’로 진행됩니다.
각 분야별로 게시된 발표자료 및 발표를 참고하여 신중하게 평가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아래 평가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.
1. 평가는 1점 ~ 5점으로 구분되며 정수로만 점수를 부여하시기 바랍니다(소수점X).
매우 우수(5점)
우수(4점)
보통(3점)
미흡(2점)
매우 미흡(1점)
2. 각 학생은 배부한 평가지에 개별로 평가한 후 구글 설문지에 체크하여 제출합니다.
(사사과정 발표대회 종료 후 30분 이내로 설문지를 제출합니다.)
3. 본인이 소속한 팀에 대한 자기평가는 점수에 반영되지 않습니다.
※ 평가 영역
자기주도성, 창의성
우리가 연구할 만한 주제(난이도, 독창성)인가?
협동성
연구의 진행에 있어 팀원은 역할을 제대로 하였는가?
완성도, 명확성
발표자료는 알아보기 쉽게 작성되고, 잘 설명하였는가?
사사과정 발표대회 평가표(수학/정보)
소속 분야 :
평가자 이름 :
연번
분야
주제명
평가항목
자기주도성, 창의성
협동성
완성도, 명확성
1
중등수학융합 사사1반
수리 퍼즐/게임의 변형(Chomp-A441 CKLS 변형 NIM 게임)
2
중등정보융합 사사1반
기상정보와 음원차트간의 유사도측정을 통한 연관성 분석
3
중등수학융합 사사2반
규칙과 패턴을 이용한 응용
4
중등정보융합 사사2반
PCG를 활용한 게임의 난이도 조절 기능 구현
5
중등수학융합 사사3반
다면체의 사면체 분할에 관한 연구
6
중등정보융합 사사3반
로봇 애완동물 행동제어 연구
사사과정 발표대회 평가표(과학)
소속 분야 :
평가자 이름 :
연번
분야
주제명
평가항목
자기주도성, 창의성
협동성
완성도, 명확성
1
중등물리융합 사사1반
트랙커와 모션센서를 이용한 리사주 곡선 분석
2
중등물리융합 사사2반
TR(트랜지스터)의 증폭기능을 이용한 여러 회로의 구성과 이에 대한 탐구
3
중등화학융합 사사반
마스크로 인한 음향 전달 저하율 측정 및 분석
4
중등생물융합 사사1반
색소 세균의 발견과 세균 색소의 이용
5
중등생물융합 사사2반
퀀텀 파우더 용액에 따른 외떡잎, 쌍떡잎식물의 생장 관찰